베이비장화 보그스 23SS 신상 레인부츠 쇼트 리뷰

올 여름에는 소나기 등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작년에도 비가 정말 많이 왔는데 점점 동남아 날씨가 되는 것 같아요. 비오는 날에는 아이들도 운동화가 젖거나 하면 기분 나쁘니까 매년 유아장화를 준비해주는데 올해는 복스 23SS 신작 레인부츠 샷을 만나봤습니다.

23SS 보그스 레인부츠 쇼트 도트 플라워 핑크 아동장화 200mm

스텝케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아 패션 브랜드 멀티샵/팁토이조이, 보그스공식 수입판매처 bit.ly

유아 레인부츠 박스 오픈~

보그스 레인 부츠 숏은 다양한 색상이 있는데, 그 중에서 도트 플라워 핑크 베이비 레인 부츠에서 만났습니다.사이즈는 160부터 200까지 있는데 200mm로 만나보셨어요.

기존 보그슬레인 부츠 스키퍼와 다른 신상품 라인업으로 기장이 조금 더 길어졌어요!약 10프로 높이가 약 2.3센티 길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길이를 늘리면 걸을 때 물이 튀는 것을 더 잘 막아주고 입구 부분 앞뒤 길이 편차를 주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꽃무늬가 발랄해 보여요~!

바닥의 겉창에는 미끄럼 방지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어 빗길에서도 베이비 부츠를 신고 걷는 것은 안전할 것 같습니다.

장화 윗부분 띠 부분과 굽 부분에는 BOGS 로고 양각 포인트가 달려 있습니다.

보그스만의 특허받은 핸들 디자인으로 아이 혼자서 쉽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학교에 가서 실내화로 갈아신고, 또 하교 시 유아장화를 신을 때도 편하실 것입니다.

유아 레인부츠 안쪽 회색 깔창은 미국 “BLOOM”사와 제휴하여 만든 에코 EVA 깔창을 사용하였습니다!

호수나 바다 위의 녹조를 배합한 친환경 EVA 깔창인데 호수나 바다 생태계를 교란시키는 녹조를 회수하여 건조시키고 고무 원료와 배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방법은 신발을 만들 때 생기는 온실가스를 획기적으로 줄여 지구를 보호해 줄 것입니다.

개봉하면서 잠깐 거실에서 유아장화 신어봤어요~ Max-Wick 가공처리로 흡한속건 기능으로 장마철에도 우리 아이 발을 산뜻하게 유지해줄 것 같네요.그래도 양말 신고 신어야겠죠?^^

개봉하면서 잠깐 거실에서 유아장화 신어봤어요~ Max-Wick 가공처리로 흡한속건 기능으로 장마철에도 우리 아이 발을 산뜻하게 유지해줄 것 같네요.그래도 양말 신고 신어야겠죠?^^

지난 주말 내내 비가 와서 유아용 레인부츠는 자주 신었어요.같은 분홍색 우산을 쓰고 유아장화를 신으니 귀엽네요. 걷는 것도 불편하지 않고 발에 물이 튀는 것도 잘 막아줘서 자주 신었어요.지난 주말 내내 비가 와서 유아용 레인부츠는 자주 신었어요.같은 분홍색 우산을 쓰고 유아장화를 신으니 귀엽네요. 걷는 것도 불편하지 않고 발에 물이 튀는 것도 잘 막아줘서 자주 신었어요.지난 주말 내내 비가 와서 유아용 레인부츠는 자주 신었어요.같은 분홍색 우산을 쓰고 유아장화를 신으니 귀엽네요. 걷는 것도 불편하지 않고 발에 물이 튀는 것도 잘 막아줘서 자주 신었어요.지난 주말 내내 비가 와서 유아용 레인부츠는 자주 신었어요.같은 분홍색 우산을 쓰고 유아장화를 신으니 귀엽네요. 걷는 것도 불편하지 않고 발에 물이 튀는 것도 잘 막아줘서 자주 신었어요.#프란맘후기 #유아장화 #보그스 #아동장화 #아동장화 #유아비옷 #키즈비옷#프란맘후기 #유아장화 #보그스 #아동장화 #아동장화 #유아비옷 #키즈비옷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