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호텔 가성비 좋고 바다근처 펠릭스바이 STX

부산 해운대 호텔 펠릭스 바이 STX는 가성비가 좋아 바다와 가까운 곳에 드디어 도착!시내에 들어와서 운전하기가 힘들긴 했어요.

도착한 것 같습니다.펠릭스바이STX가 보이네요:) 바다 바로 앞에 좋은 부산 해운대 호텔도 많지만 하루만 묵을 예정이라 가성비 좋은 부산 해운대 호텔을 찾던 중 펠릭스 바이 STX로 예약하게 되었어요 🙂 이미 다녀온 동생이 조리도 잘 되고 이뻐서 가족여행으로 이용하기 좋다고 했거든요~

6층에 가서 체크인 했어요 🙂 크지는 않지만 이뻐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반겨주셨어요

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51-969-5000 주차는 방당 1대 이용가능합니다 체크아웃 당일 오후 3시까지 자유롭게 출입가능합니다 그외 추가차량 등록시 대당 20,000원이 추가됩니다 투숙객에 한해 6층에 짐을 맡길 수 있습니다 짐보관증 발급하여 수령시 가져가셔야 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620

펠릭스 바이 STX는 해운대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될 것 같아요.8층 스튜디오 디럭스룸입니다 3명이서 지내기때문에 큰방은 필요없었습니다 원룸구조의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생각보다 좋네요~~~

화이트 침구가 있는 더블 침대 세트가 자기에는 좁아서 신랑은 결국 바닥에서 잤어요 이불을 한 세트 더 가져가면 좋았을 텐데, 우리는 모두 피곤해서 잠이 들었어요 신랑도 오랜만에 푹 잤다고 합니다.

린넨 1회 세탁시 물 100리터와 많은 세제가 사용된다고 합니다.펠릭스 바이 STX는 미래를 위한 환경보호 캠페인 실천에 앞장서고 있으며 침대 시트는 요청 시에만 교체된다고 합니다.연박숙박시 녹색카트를 베개뒤에 놓아두면 바꿔준다고 합니다.

맞은편에 작은 주방이 있습니다 씽크대 인덕션 전기포트가 있습니다 싱크대 서랍에는 수저 주걱 국자 냄비 그릇이 들어있는 세제와 수세미도 있어서 따로 준비할것이 없습니다!!옆 수납장에는 전자렌지, 밥솥, 컵이 들어있어요 어린아이들과 함께 놀러오면 간단하게라도 해먹을 수 있는데 신의 한수입니다 배고플때 쉽게라도 음식을 만들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미니냉장고에는 물 두병이 들어있습니다.옷장도 있어요.결혼식에 갈 때 차려입고 가서 옷걸이를 걸어놓고 잘 썼어요.금고와 다리미, 널빤지도 있어요!화장실도 크지 않지만 좋아요 샤워부스가 분리되어있고 샴푸,바디워시가 준비되어있어요 린스는 따로 챙겨가야해요비누, 바디로션이 놓여있는 환경보호를 위한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회용 칫솔과 치약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저희는 미리 집에서 가져갔습니다 코끼리 휴대용 칫솔통은 여행갈 때마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내돈으로 샀어요) (웃음)크다 / 작은 수건도 있습니다유아용 타월 샤워용품은 따로 챙겨드렸어요 아직 아이라 어른용 사용하기는 좀 그래요베란다 같은 곳이 있어요 퉁주는 여기가 마음에 드는지 아침에도 혼자 앉아서 그림도 그리고 계속 왔다 갔다 했어요맛집거리가 보입니다 저 길을 따라 5분만 걸어가면 해변입니다!!걸어가기 좋아요 바닷물에 젖어도 비치가운을 입혀주고 숙소에 와서 씻을 수 있으니까요 :)물놀이 후 옷을 말릴 수 있고 빨래건조대도 있어요~ 깨알센수텔레비전도 있고 책상도 놓여 있습니다.입구에는 모래를 털 고발을 씻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밤에는 맛집거리에서 맛있는것을 사와서 야식으로 먹었습니다 가져간 와인도 한잔해요 반짝이는 풍선도 그냥 지나가지 못하고 결국 하나 샀습니다 ㅋㅋ아침에는 컵라면과 즉석밥에 김조합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져가길 잘했어요!!! 유치원생과 부모님이 하루를 보내기엔 가성비가 좋은 곳이었습니다. 주위에서 부산에 간다고 하면 된다고 말해주겠죠 어차피 해수욕장에 가서 놀다 오니까 거의 있을 시간도 없어서 여기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요즘 캠핑장만 다니는 부산 해운대호텔에 오니 우리 아이는 신이 나 있었습니다 부산 해운대호텔에 다시 오고 싶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좋았어요. 해수욕장에서 재미있게 놀았던 이야기도 실었습니다.부산해운대해수욕장 개장샤워장 파라솔 대여주차장 이용부산해운대해수욕장 개장샤워장 파라솔 대여주차장 이용어렸을때 해변가 근처에 살다가 바다에 대한 로우…blog.naver.com부산해운대해수욕장 개장샤워장 파라솔 대여주차장 이용부산해운대해수욕장 개장샤워장 파라솔 대여주차장 이용어렸을때 해변가 근처에 살다가 바다에 대한 로우…blog.naver.com부산해운대해수욕장 개장샤워장 파라솔 대여주차장 이용부산해운대해수욕장 개장샤워장 파라솔 대여주차장 이용어렸을때 해변가 근처에 살다가 바다에 대한 로우…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