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부 + 쇼핑몰 마케팅 ] 패션몰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커머스 마케팅 프로모션 사례

[공부+#쇼핑몰마케팅]패션몰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커머스 #마케팅 #프로모션사례 오늘은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마케팅 프로모션 사례를 소개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크고 작은 쇼핑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는데, 저는 그 중 무신사 사례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무신사의 첫 화면입니다 무신사가 이번 블프 마케팅을 어떤 전략으로 진행할지 한눈에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바로 숫자입니다! 할 말은 많은데 안 하고 숫자로 보여주겠다는 거예요.전체 할인금액을 숫자로 보여주고 브랜드별로 할인된 금액을 보여줌으로써 정말~할인을 많이 해주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해줍니다.

무신사의 첫 화면입니다 무신사가 이번 블프 마케팅을 어떤 전략으로 진행할지 한눈에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바로 숫자입니다! 할 말은 많은데 안 하고 숫자로 보여주겠다는 거예요.전체 할인금액을 숫자로 보여주고 브랜드별로 할인된 금액을 보여줌으로써 정말~할인을 많이 해주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해줍니다.

무신사의 첫 화면입니다 무신사가 이번 블프 마케팅을 어떤 전략으로 진행할지 한눈에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바로 숫자입니다! 할 말은 많은데 안 하고 숫자로 보여주겠다는 거예요.전체 할인금액을 숫자로 보여주고 브랜드별로 할인된 금액을 보여줌으로써 정말~할인을 많이 해주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해줍니다.

두 번째는 랭킹입니다.보시는 것처럼 랭킹 시스템을 조합하여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심지어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까지!이 또한 객관적인 순위로 블프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먹이입니다 특별기획상품을 구성하여 특정 요일, 특정 시간에만 판매하고 상품판매 오픈을 기다리게 하여 매일 매시 방문하도록 하였습니다.

세번째는 먹이입니다 특별기획상품을 구성하여 특정 요일, 특정 시간에만 판매하고 상품판매 오픈을 기다리게 하여 매일 매시 방문하도록 하였습니다.

세번째는 먹이입니다 특별기획상품을 구성하여 특정 요일, 특정 시간에만 판매하고 상품판매 오픈을 기다리게 하여 매일 매시 방문하도록 하였습니다.

하루특가, 명품 천원 러플, 한정판 천원 러플 정말 힘들게 만드는 먹이전략을 세워놨어요~(저도 도전해봤는데^^; 역시 서버가 늦어져서 못얻었어요)

하지만 특가 상품으로 유인한 고객을 그대로 돌려보내지는 않겠죠?상시 할인하는 특가 상품을 소개해서 한 분도 놓치지 않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럭키박스도 판매해 최대 5배의 혜택까지 준다고 하니 설렐 수밖에 없는 브랜드별로 럭키박스를 나눠 혹시 모를 꽝이 없도록 했습니다.블랙프라이데이 럭키박스도 판매해 최대 5배의 혜택까지 준다고 하니 설렐 수밖에 없는 브랜드별로 럭키박스를 나눠 혹시 모를 꽝이 없도록 했습니다.결제 할인 혜택도 4사와 강력한 제휴를 구성해 직관적인 혜택을 잘 알린 것 같습니다.블랙프라이데이 1만원 쿠폰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모든 쇼핑몰이 1년 중 가장 신경쓰고 준비한다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리뷰해 봄으로써 쇼핑몰 전략을 배워봤습니다.오늘 그중 2019년 유니콘 기업인 해태하템 신사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사례로 가져왔습니다.앞으로도 주목받는 커머스 마케팅 사례를 간단하게 다뤄보려고 합니다.그럼 앞으로도 계속 공부하는 공부가 되겠습니다. :)(사실.. 오랫동안 쓴 포스팅이 DEL키 한 방에 날아가는 바람에 날리기 포스팅을 하게 된 것을 고백합니다 ^^;) 다음엔 더 영혼을 담아 작성할게요~ 그럼 파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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