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스타 하영 씨입니다나이키 에어포스1의 경우는 정말 질리지 않고 유행을 타지 않는 여자 신발 중 단연 톱 오브 탑 제품인 것 같은데요.나이키 에어포스는 저와도 오랫동안 인연이 있는 나이키 신발이기도 합니다.제가 초등학교 때부터 쭉 인기 많았던 나이키 에어포스 1! 에어포스 올백과 올블랙 두 종류 다 왔다 갔다 하면서 예쁘게 신었는데 한동안 나이키 신발 안에서 댕댕이에 빠져 있어서 등안시하다가 이번에 다시 꺼내봤어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나이키 에어포스1 블랙, 저와 함께한 지 5~6년 된 것 같은데 실제로 신은 건 캐나다에 있을 때 잠깐 신었던 것 빼고는 거의 한국에 돌아와서는 박스에 쌓여 신발장 안에서 나오지 않았나 봐요.토론토에 있을 때 나이키 신발 매장에서 구입한 나이키 에어포스 1 블랙은 당시 룸메이트였던 동생과 커플 슈즈로 예쁘게 착용했는데 지금 꺼내서 신어봐도 여전히 예쁘고 예뻐요.
요즘 좀 신었더니 좀 죄송하지만 뭐 저는 아직 새로 사지 않아도 충분히 예쁘게 신을 수 있어서 만족스럽게 착용하고 있어요.나이키 신발의 착용감은 뭐라고 하나요?신었을 때 편안하게 발목을 잡아주는 느낌이 좋고, 이때는 매장에서 신어보고 구매하다 보니까 사이즈도 딱 맞네요.
나이키 에어포스1 블랙 여자화 사이즈팁
제가 평소에 신고 다니는 나이키 신발은 235사이즈가 딱 맞는 줄 알았는데 발을 들여놓았는지 요즘은 230사이즈가 딱 맞아요.나이키 에어포스 블랙도 230사이즈로 신었을 때 끈을 여유롭게 조여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신을 수 있었습니다.나이키 신발 자체가 정사이즈 혹은 반업을 권장했었는데 제 기준으로는 정사이즈가 훨씬 맞았던 것 같아요.
나이키 올건포스는 나이키 에어포스 올백과는 또 다른 시크한 매력을 주는 여성 신발이지만 어디서나 매치하기 좋은 신발이기 때문에 신발이 많이 긁혀 찢어지면 반드시 재구매해야 하는 쇼핑리스트 중 하나인 여성 구두입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 블랙코디로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지만 저는 정말 조거팬츠에도 나이키 에어포스 올블랙 여자화를 착용하고 청바지에도 입고 츄리닝에도 신고..정말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입은 옷에 그냥 신어주는 편입니다.
햇빛을 받은 에어포스1 올블랙은 색상이 조금 바래보이지만 깔끔하고 시크한 블랙컬러입니다.구입하신지 벌써 5년이 넘은 신발도 블랙컬러라 뱅글뱅글 신어볼 수 있어 오염이나 이염의 염려가 없는 것이 가장 편합니다.나이키 에어포스1 올백의 경우 나름 클린하게 신발 관리를 해야 하는데 블랙 컬러는 정말 관리할 게 없네요.
에어포스1 블랙끈은 한번 교체해서 교환하면 될 것 같은데 아직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올해 안에는 한번 교환해드려야겠죠?
나이키 에어포스1 로브 랙 여성화 코디 및 사이즈
오늘은 나이키 신발, 에어포스 올검 슈즈를 신고 왔습니다만, 확실히 던클로와는 또 다른 매력의 깔끔함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나이키 여성화는 말할 것도 없고 편안하고 기본적인 코디에 언제든지 다시 선택할 수 있는 나이키 에어포스는 화이트 블랙 컬러로 블랙 나이키 로고가 된 제품 등 다양하게 출시되는데 기본에 충실한 포스 올백, 포스 올검은 꼭 챙겨야 할 패션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