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서 이제 멀리 나가는 것은 무리다. 그래서 쿠폰도 있을지도 몰라 집 앞 카페 스타벅스에 가서 마실 음료, 케이크, 젤라또를 구입했다. 예전에는 가게에서 에어컨을 최대한 틀어줬는데 요즘은 그런곳을 찾기가 힘들다.. 스타벅스도 있고 한정도(눈물) 날씨가 더워서 이제 멀리 나가는 것은 무리다. 그래서 쿠폰도 있을지도 몰라 집 앞 카페 스타벅스에 가서 마실 음료, 케이크, 젤라또를 구입했다. 예전에는 가게에서 에어컨을 최대한 틀어줬는데 요즘은 그런곳을 찾기가 힘들다.. 스타벅스도 있고 한정도(눈물)
사실 카페에 간 이유는 커피와 디저트도 있지만, 남편과 함께 산 나노블럭을 만들기 위해 카페에 간 적도 있어! 각자 고른 아이언맨과 키티는 약 10년 전 내 취미였는데, 이걸 남편과 다시 하게 되어 설레고 사실 카페에 간 이유는 커피와 디저트도 있지만, 남편과 함께 산 나노블럭을 만들기 위해 카페에 간 적도 있어! 각자 고른 아이언맨과 키티는 약 10년 전 내 취미였는데, 이걸 남편과 다시 하게 되어 설레고
나노블럭이 첫 남편! 아이언맨은 남편이 직접 골랐는데 귀여운 나노블럭으로 잘 고른 것 같다. 나노블럭이 첫 남편! 아이언맨은 남편이 직접 골랐는데 귀여운 나노블럭으로 잘 고른 것 같다.
나노블록을 처음 해보는 사람들은 다소 당황스러운 설명서지만 실제로 보면 이해하기 쉽고 이게 자세한 설명서가 없다! 나노블록을 처음 해보는 사람들은 다소 당황스러운 설명서지만 실제로 보면 이해하기 쉽고 이게 자세한 설명서가 없다!
대기업에서 꼬물꼬물 만들기 시작한 남편! 처음에는 경기를 제시했지만 그건 또 싫다며 그냥 여유 있게 만들었다:) 그래서 중간에 경기하자고 하고 또 조급해서 못하겠다고 하고~ 대기업에서 꼬물꼬물 만들기 시작한 남편! 처음에는 경기를 제시했지만 그건 또 싫다며 그냥 여유 있게 만들었다:) 그래서 중간에 경기하자고 하고 또 조급해서 못하겠다고 하고~
내가 선택한 나노블럭은 키티야!! 귀여워 ㅠㅠ 수염이나 리본에 디테일이 있어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나름 10년 전 취미였기 때문에 잘 만들 자신이 있었다 🙂 내가 선택한 나노블럭은 키티!! 귀여워 ㅠㅠ 수염이나 리본에 디테일이 있어서 조금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나름 10년 전 취미였기에 잘 만들 자신이 있었어 🙂
블록 수가 예전보다 많아진 것 같았는데, 역시 다 만들어지니 엄청 많이 남았다. 남편이 많이 남는 것을 모르고 호시탐탐 나노블럭을 숨기려 했지만 의미가 없을 정도로 많이 남아서 나도 남편도 당황했다 블록 수가 예전보다 많아진 것 같았는데, 역시 다 만들어지니 엄청 많이 남았다. 남편이 많이 남는 것을 모르고 호시탐탐 나노블럭을 숨기려 했지만 의미가 없을 정도로 많이 남아서 나도 남편도 당황했다
전에 만들었던 나노블록은 레고 모양이었는데 우리가 사온 것들은 모든 블록을 서로 끼워맞춰야 해.. 손가락이 조금 아픈 블록이었던 ㅠㅠ잘 아는 블록 형태가 아니라서 당황! 전에 만들었던 나노블록은 레고 모양이었는데 우리가 사온 것들은 모든 블록을 서로 끼워맞춰야 해.. 손가락이 조금 아픈 블록이었던 ㅠㅠ잘 아는 블록 형태가 아니라서 당황!
그래도 둘다 금방 잘 만들었네! 만들어보니 만족스러운 나노블럭:) 처음 만든 남편도 만족했다. 완성해보니 너무 귀여워! 그래도 둘다 금방 잘 만들었네! 만들어보니 만족스러운 나노블럭:) 처음 만든 남편도 만족했다. 완성해보니 너무 귀여워!
가장 어려웠던 키티의 리본 TT다 다행히도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다. 가장 어려웠던 키티의 리본 TT다 다행히도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다.
가슴과 손에 디테일이 필요한 아이언맨을 꼬물꼬물 잘 만들어낸 남편 :)다 또 같이 만들어볼까?? 가슴과 손에 디테일이 필요한 아이언맨을 꼬물꼬물 잘 만들어낸 남편 :)다 또 같이 만들어볼까??
지금 나노블럭은 남편 책상 모니터 앞에 놔뒀는데 좀 귀여운 것 같아 🙂 남편은 반지를 아이언맨 팔에 걸어놨는데 이거 재밌고 귀엽네. 더운 여름날 카페에서 나노블럭 만들기 성공! 지금 나노블럭은 남편 책상 모니터 앞에 놔뒀는데 좀 귀여운 것 같아 🙂 남편은 반지를 아이언맨 팔에 걸어놨는데 이거 재밌고 귀엽네. 더운 여름날 카페에서 나노블럭 만들기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