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오르는 여름, 고향 친구들과 함께 양평 여행을 다녀왔습니다.양평에 많은 펜션 중 우리가 다녀온 곳은 ‘채움펜션&캠핑’입니다.채움펜션은 자연 속에서 힐링이 되는 곳이었습니다.산속에 있어서 공기도 좋고 펜션 앞에는 계곡도 있어요.완벽한 조합!!
양평펜션추천 채움펜션&캠핑
양평펜션추천 채움펜션&캠핑
펜션 앞에 주차를 하고 방 구경을 했어요.저희가 예약한 방은 “사랑”입니다.채움펜션에서 가장 큰 방이었습니다.사랑방 옆에 바비큐장이 단독인데 방 크기가 크고 바비큐 테이블도 넓고 컸습니다.6명이서 갔는데 넓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복층형 사랑방 전체가 나무 인테리어라서 숲속으로 들어온 기분이 들었습니다.아래층에는 거실+주방+화장실 윗층에는 침대가 있었습니다.양쪽에 지붕에 창문이 있어서 햇빛도 잘 들어오고 좋았어요.채움펜션의 좋았던 점이 몇 가지 있는데 무엇보다 방 컨디션이 너무 좋았어요.방이 넓어 청결을 소홀히 할 수 있지만 얼룩도 없고 너무 깨끗하고 쾌적했습니다.1층에 있는 주방 냉장고의 크기가 크고 아주 넓고 주방도 넓어서 두세 명이 준비해도 좁지 않았습니다.벽걸이 에어컨도 작동하고 냄새도 안 나서 좋았어요.덕분에 잘 때 시원하게 잘 수 있었어요.화장실도 깨끗하고 필요한게 있으면 펜션 사장님께 말씀해주세요.화장실에 바디워시가 없었는데 말씀드렸더니 다 준비해주셨어요.헤어드라이기랑 화장대 거울까지 있어서 씻고 나와서 화장하기 너무 편했어요.겨울에 사용하는 난방조절기, 양평 레저관광 체험 책자도 갖추고 있었습니다.꼼꼼한 채움펜션 너무 마음에 들어요.복층 타입에 맞는 침대입니다.너무 크고 푹신푹신해서 숙면을 취했어요.이용 규칙과 안내도좋은 점을 하나 더 채우는 펜션에는 채움텃밭이 있는데 이곳 상추와 깻잎을 투숙객들이 직접 따서 드실 수 있습니다.이럴 줄 알았으면 상추 깻잎 사지 말고 여기 와서 먹을 걸 그랬어. 친구가 아쉬워했어요. ㅎㅎㅎ방에서 바라본 경치~ 누워서 하늘과 산을 구경하니 행복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좀 쉬고 물놀이하러 나갈까요?채움펜션 한가운데 분수가 나와 있었어요.분수 소리와 계곡 소리가 함께 들려 귀가 즐거웠습니다.채움펜션에는 수영장도 있습니다.수영장에서 놀러가봤지만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잠시 후퇴..채움펜션 중간에 비어칵테일바도 있었어요.저녁에 운영하나!! 여기도 너무 좋아보였어요.아이들을 피해온 곳은 계곡.펜션 바로 앞에 물이 흘러 발을 담그고 놀기 좋았어요.계곡물은 또 얼마나 시원한지!!수빈이가 잡아준 깻잎을 손에 꼭 쥐고 ㅋㅋㅋ딱 한 장 따.수정이가 가져온 튜브를 가지고 신나게 논다.계곡에서 놀다가 벌레가 많아서 결국 수영장으로 이동했어요.이모 재미있게 놀고 있지? ^^튜브는 각자 가져와야 할 것 같았습니다.둥둥 떠도는 하늘 튜브 펜션인 줄 알고 몰래 가지러 갔더니 아이의 친구가 눈치를 챘습니다. 미.. 미안..애들 틈에 껴서 10분…? 재밌게 놀다 왔어요.준비한 체력이 떨어졌어요.베론이 빨래건조대로 변신물놀이 후 바비큐를 즐겼습니다.사장님이 불을 질러주시고 센스 넘치게 장갑까지 준비해주셨어요.물놀이 후 바비큐를 즐겼습니다.사장님이 불을 질러주시고 센스 넘치게 장갑까지 준비해주셨어요.와..또 먹고싶다..제대로 부처님을 모시고 밤새.. 마시고.. 놀았습니다.한여름의 행복했던 양평 여행의 끝.양평 채움펜션에 머무는 동안 불편함 없이 너무 좋았어요.자연 속 힐링 의자, 최고의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채움펜션&캠핑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서정로 357-3채움펜션&캠핑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서정로 357-3채움펜션&캠핑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서정로 357-3채움펜션&캠핑 : 네이버 방문자후기9 블로그후기 12naver.me채움펜션&캠핑 : 네이버 방문자후기9 블로그후기 12naver.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