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여행 숙소 호텔 얼라이브 감성 한옥 추천 (Feat. 오션뷰탄 한옥 비치리조트)

5월 주말을 낀 2박 3일간의 태안 여행은 독특했던 태안 숙소에서 시작해 끝났습니다. 전통한옥에 모던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태안 감성숙박시설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 보낸 여행을 위해서였습니다, 5월 주말을 낀 2박 3일간의 태안 여행은 독특했던 태안 숙소에서 시작해 끝났습니다. 전통한옥에 모던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태안 감성숙박시설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 보낸 여행을 위해서였습니다,

낮처럼 밤에는 밤처럼 떠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휴식공간이 되어준 태안 여행 숙소에 대한 포스팅을 이제 시작해 봅니다. 낮처럼 밤에는 밤처럼 떠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휴식공간이 되어준 태안 여행 숙소에 대한 포스팅을 이제 시작해 봅니다.

 

 

호텔 얼라이브 태안 호텔 얼라이브 태안

태안은 태평과 안락을 의미하는 것으로 나라가 태평하고 백성이 평안하다는 ‘국태민안’의 줄임말이기도 합니다. 지리적으로 주변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데, 산과 바다의 조화로 아기자기하고 안정감 있는 충청도 지역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곳 사투리로 태안을 부르면 ‘당’ 발음이 들린다고 합니다. 태안은 태평과 안락을 의미하는 것으로 나라가 태평하고 백성이 평안하다는 ‘국태민안’의 줄임말이기도 합니다. 지리적으로 주변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데, 산과 바다의 조화로 아기자기하고 안정감 있는 충청도 지역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곳 사투리로 태안을 부르면 ‘당’ 발음이 들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태안 여행의 숙소 이름은 ‘호텔 얼라이브 태안 한옥 비치 리조트’인데, 이런 지역색을 더해 ‘탄 한옥 비치 리조트’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태안 여행의 숙소 이름은 ‘호텔 얼라이브 태안 한옥 비치 리조트’인데, 이런 지역색을 더해 ‘탄 한옥 비치 리조트’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작은 언덕 위에 자리 잡은 태안 한옥 숙소가 주는 이미지는 여유로웠지만, 이 호텔에서는 마치 ‘느긋함’ 캠페인으로도 상시 진행되는 듯했습니다. 작은 언덕 위에 자리 잡은 태안 한옥 숙소가 주는 이미지는 여유로웠지만, 이 호텔에서는 마치 ‘느긋함’ 캠페인으로도 상시 진행되는 듯했습니다.

그 덕분에 탁 트인 바다와 하늘 아래 한옥의 지붕 전망을 바라보며 그동안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천천히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탁 트인 바다와 하늘 아래 한옥의 지붕 전망을 바라보며 그동안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천천히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는 필요한 준비를 모두 갖추고 있었거든요. 숙소에서는 바람소리를 나뭇잎으로부터 듣고 몸에서는 침향을 느끼며 잠시 졸아 볼 수도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는 필요한 준비를 모두 갖추고 있었거든요. 숙소에서는 바람소리를 나뭇잎으로부터 듣고 몸에서는 침향을 느끼며 잠시 졸아 볼 수도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초여름 한낮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었지만 밤에는 오히려 불을 피우기도 했습니다. 이런 분위기와 휴식으로 불구멍을 뚫을 수는 없어요.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는 객실마다 숙박기간에 관계없이 불멍 1회와 다양한 휴식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이렇게 게임도 즐기면서 숙소에서의 시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초여름 한낮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었지만 밤에는 오히려 불을 피우기도 했습니다. 이런 분위기와 휴식으로 불구멍을 뚫을 수는 없어요.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는 객실마다 숙박기간에 관계없이 불멍 1회와 다양한 휴식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이렇게 게임도 즐기면서 숙소에서의 시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호텔의 리셉션 역할을 하는 라운지와 매점 역할을 하는 라이프스타일 샵을 잘 활용할 필요가 있었는데, 라운지는 휴식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 대여와 무료 티를 제공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호텔의 리셉션 역할을 하는 라운지와 매점 역할을 하는 라이프스타일 샵을 잘 활용할 필요가 있었는데, 라운지는 휴식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 대여와 무료 티를 제공하고,

또한 밤에는 별을 관찰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 또한 밤에는 별을 관찰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

라이프스타일샵에서는 태안의 숙박시설 내 생필품과 장작, 식음료를 24시간 무인 판매하고 있으며 태안의 숙박시설 추천에 필요한 부대시설까지 충분히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샵에서는 태안의 숙박시설 내 생필품과 장작, 식음료를 24시간 무인 판매하고 있으며 태안의 숙박시설 추천에 필요한 부대시설까지 충분히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태안 한옥 숙소 22채마다 특징과 개성을 갖추고 있는데, 제가 이용한 한옥 객실은 ‘바다2’였습니다. 스타일은 한옥2베드룸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뷰였습니다. 대지 51평에 건물은 15평 규모로 2인 기준이지만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고 마당에서 소나무 사이로 바라보는 태안의 바다 풍경도 잊을 수 없습니다. 태안 한옥 숙소 22채마다 특징과 개성을 갖추고 있는데, 제가 이용한 한옥 객실은 ‘바다2’였습니다. 스타일은 한옥2베드룸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뷰였습니다. 대지 51평에 건물은 15평 규모로 2인 기준이지만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고 마당에서 소나무 사이로 바라보는 태안의 바다 풍경도 잊을 수 없습니다.

태안한옥숙박시설 상호호텔 얼라이브 태안한옥비치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16시/11시 전화 0507-1483-8031 특징한옥독채전용마당 부르몽 제공 객실 간편조식호텔 휴게프로그램 무인 24시간 편의점 태안한옥숙박시설 상호호텔 얼라이브 태안한옥비치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16시/11시 전화 0507-1483-8031 특징한옥독채전용마당 부르몽 제공 객실 간편조식호텔 휴게프로그램 무인 24시간 편의점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읍, 면, 동시, 군, 구시, 도의나라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읍, 면, 동시, 군, 구시, 도의나라

호텔얼라이브 태안한옥비치리조트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송의로 695-9 호텔얼라이브 태안한옥비치리조트 예약 호텔얼라이브 태안한옥비치리조트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송의로 695-9 호텔얼라이브 태안한옥비치리조트 예약

 

 

 

태안 숙소바다2 태안 숙소바다2

이번 2박 3일 태안 여행 숙소로 이용한 호텔 얼라이브 태안은 위치부터 콘텐츠까지 태안 호텔 추천에 부족함이 없겠지만 과연 그럴지는 자세히 알아봐야겠죠?! 이번 2박 3일 태안 여행 숙소로 이용한 호텔 얼라이브 태안은 위치부터 콘텐츠까지 태안 호텔 추천에 부족함이 없겠지만 과연 그럴지는 자세히 알아봐야겠죠?!

태안 여행의 숙소였던 바다2는 넓은 마당으로 한옥과 소나무 너머로 바다 풍경이 보이는 태안 오션뷰의 호텔임을 잘 느낄 수 있었던 객실이었습니다. 이름에 바다가 붙은 이유가 있었어요. 태안 여행의 숙소였던 바다2는 넓은 마당으로 한옥과 소나무 너머로 바다 풍경이 보이는 태안 오션뷰의 호텔임을 잘 느낄 수 있었던 객실이었습니다. 이름에 바다가 붙은 이유가 있었어요.

방은 2개가 있었는데 더블침대가 있는 방 1개와 방은 2개가 있었는데 더블침대가 있는 방 1개와

차례를 즐길 수 있는 방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추가 인원은 이불 요청을 하시고 이 방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차례를 즐길 수 있는 방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추가 인원은 이불 요청을 하시고 이 방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거실은 주방과 연결된 구조로 4인 기준 식탁과 소파가 갖춰져 있었습니다. 거실은 주방과 연결된 구조로 4인 기준 식탁과 소파가 갖춰져 있었습니다.

주방도 이에 맞춰 레지던스형 호텔처럼 그릇과 커트러리 일체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객실 내 조리는 금지되었습니다. 주방도 이에 맞춰 레지던스형 호텔처럼 그릇과 커트러리 일체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객실 내 조리는 금지되었습니다.

대신 물을 끓이거나 전자레인지 이용은 가능했기 때문에 음식을 데우거나 전자레인지에 가열해 바로 먹을 수 있는 냉동 밀키트는 조리가 가능했습니다. 대신 물을 끓이거나 전자레인지 이용은 가능했기 때문에 음식을 데우거나 전자레인지에 가열해 바로 먹을 수 있는 냉동 밀키트는 조리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는 호텔 조식으로 객실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그래뉴라와 요구르트, 그리고 디저트로는 한과와 드립커피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는 호텔 조식으로 객실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그래뉴라와 요구르트, 그리고 디저트로는 한과와 드립커피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점심과 저녁, 그리고 와인 등은 미리 준비해서 가져와 냉장고에 보관했는데 태안 호텔을 알아보면서 이미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는 조리가 불가능한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로 가능한 재료로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2박3일 태안 여행이라 의외로 많이 가져왔네요. 점심과 저녁, 그리고 와인 등은 미리 준비해서 가져와 냉장고에 보관했는데 태안 호텔을 알아보면서 이미 호텔 얼라이브 태안에서는 조리가 불가능한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로 가능한 재료로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2박3일 태안 여행이라 의외로 많이 가져왔네요.

사용한 식기 세척과 쓰레기 분리수거는 직접 해야 하지만 분리수거함은 호텔 입구에 있습니다. 사용한 식기 세척과 쓰레기 분리수거는 직접 해야 하지만 분리수거함은 호텔 입구에 있습니다.

욕실은 화장실 안에 분리된 구조인데 수압이 정말 강하거든요. 필터 달린 수전이고 온수도 잘 나왔어요. 욕실은 화장실 안에 분리된 구조인데 수압이 정말 강하거든요. 필터 달린 수전이고 온수도 잘 나왔어요.

그리고 수건은 4인 2매 기준으로 2일분이 제공되었는데, 아마 숙박 기간을 고려해서 준비를 해놓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건은 4인 2매 기준으로 2일분이 제공되었는데, 아마 숙박 기간을 고려해서 준비를 해놓은 것 같습니다.

그 외 호텔 얼라이브 태안 객실의 특징으로는 얼음정수기와 무료 장작 제공이었습니다. 그러니까 불을 좀 안 쬐면 손해. 그 외 호텔 얼라이브 태안 객실의 특징으로는 얼음정수기와 무료 장작 제공이었습니다. 그러니까 불을 좀 안 쬐면 손해.

이곳의 다른 객실들도 비슷하겠지만 이번 태안 여행 숙소는 해외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독특한 스타일이지만 한국에서도 접하기 힘든 한옥 호텔이라 모든 면에서 새로웠습니다. 특히 아침에 일어나서 마당을 산책하면서 새소리, 바다소리를 듣는 게 이렇게 멋진 줄 처음 알았네요. 이곳의 다른 객실들도 비슷하겠지만 이번 태안 여행 숙소는 해외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독특한 스타일이지만 한국에서도 접하기 힘든 한옥 호텔이라 모든 면에서 새로웠습니다. 특히 아침에 일어나서 마당을 산책하면서 새소리, 바다소리를 듣는 게 이렇게 멋진 줄 처음 알았네요.

 

 

태안 감성숙소 여유로운 휴식 태안 감성숙소 여유로운 휴식

그럼 계속해서 얼마나 재밌게 놀다 왔는지 자랑하는 김에 태안의 숙소를 추천하게 된 배경을 소개할 차례죠. 도착했을 때는 금요일 밤이었기 때문에 우선 짐을 풀고 나서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출출한 적도 있었지만 금요일 밤이니까 한잔합시다. 그럼 계속해서 얼마나 재밌게 놀다 왔는지 자랑하는 김에 태안의 숙소를 추천하게 된 배경을 소개할 차례죠. 도착했을 때는 금요일 밤이었기 때문에 우선 짐을 풀고 나서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출출한 적도 있었지만 금요일 밤이니까 한잔합시다.

가져온 음식을 풀고 전자레인지로 준비도 끝났어요. 가져온 음식을 풀고 전자레인지로 준비도 끝났어요.

한옥 호텔이라고 해서 와인 안주도 특별히 순대를 준비했습니다. 페어링도 신의 한 수라고 할 수 있을까?! 한옥 호텔이라고 해서 와인 안주도 특별히 순대를 준비했습니다. 페어링도 신의 한 수라고 할 수 있을까?!

친구들 덕분에 나름대로 호텔방 회식을 하고 잘 준비한것 같은데, 친구들 덕분에 나름대로 호텔방 회식을 하고 잘 준비한것 같은데,

술을 마시다가 불몬과 콜라보를 하지 않으면 손해를 볼 것 같았습니다. 술을 마시다가 불몬과 콜라보를 하지 않으면 손해를 볼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사봤어요. 그래서 사봤어요.

체크인할 때 고구마를 4개 주었는데 하루에 2개씩 굽기로 했어요. 은박지에 싸주었기 때문에 불 속의 붉은 숯 사이에 쏙 넣기만 하면 되는데, 체크인할 때 고구마를 4개 주었는데 하루에 2개씩 굽기로 했어요. 은박지에 싸주었기 때문에 불 속의 붉은 숯 사이에 쏙 넣기만 하면 되는데,

피어오르는 연기만큼 굽는 향기는 안 나거든요. 이런 건 사실 생소하기 때문에. 피어오르는 연기만큼 굽는 향기는 안 나거든요. 이런 건 사실 생소하기 때문에.

음악도 틀어놓고 오랜만에 새벽 공기를 마시며 여기 있으니 태안의 별천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음악도 틀어놓고 오랜만에 새벽 공기를 마시며 여기 있으니 태안의 별천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동안 해외여행을 하면서 여러 가지 경험을 했는데 잘 익은 고구마를 먹으면서 이런 힐링을 느낀 것도 오랜만이네요. 여행을 와서 다음날 스케줄을 고려하지 않은 여행이 있었다? 그동안 해외여행을 하면서 여러 가지 경험을 했는데 잘 익은 고구마를 먹으면서 이런 힐링을 느낀 것도 오랜만이네요. 여행을 와서 다음날 스케줄을 고려하지 않은 여행이 있었다?

지금은 그런 걱정 없이 눈앞의 불구멍에 색칠하는 게 더 관심사네요. 지금은 그런 걱정 없이 눈앞의 불구멍에 색칠하는 게 더 관심사네요.

여기에 좋아하는 와인까지 한잔 더하면 금상첨화가 바로 이거?! 평소의 일과 처음의 일이 잘 조화되어 있는 기분입니다. 여기에 좋아하는 와인까지 한잔 더하면 금상첨화가 바로 이거?! 평소의 일과 처음의 일이 잘 조화되어 있는 기분입니다.

게다가 잔해 위에서 폭죽이 터지는 것을 보는 것은 운까지 더해진 것 같습니다. 부르몽을 하늘에서도 만끽할 수 있다니. 게다가 잔해 위에서 폭죽이 터지는 것을 보는 것은 운까지 더해진 것 같습니다. 부르몽을 하늘에서도 만끽할 수 있다니.

그저께 포스팅을 보러 오신 분들을 위해 제 불구멍을 나눠보겠습니다. 가끔 심신이 피곤해서 잠시 불멍이 필요하다면 제 불멍 동영상에 도움을 받아보세요. 그저께 포스팅을 보러 오신 분들을 위해 제 불구멍을 나눠보겠습니다. 가끔 심신이 피곤해서 잠시 불멍이 필요하다면 제 불멍 동영상에 도움을 받아보세요.

나는 이미 자리를 옮겨 다시 객실로 들어갔습니다. 맥주 한잔 입 고쳐야겠다. 내일은 푹 늦잠 자기로 했거든요. 그런데 벌써 시각이 새벽 4시가 넘었어요. 나는 이미 자리를 옮겨 다시 객실로 들어갔습니다. 맥주 한잔 입 고쳐야겠다. 내일은 푹 늦잠 자기로 했거든요. 그런데 벌써 시각이 새벽 4시가 넘었어요.

그렇게 밤새 이야기꽃을 피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그렇게 밤새 이야기꽃을 피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다음날 늦잠을 너무 잔 것은 아니군요. 산과 바다가 내뿜는 음이온 때문인가? 어쨌든 동남아 해변 숙소보다 태안 여행 숙소가 힐링하기 딱 좋았습니다. 그래도 다음날 늦잠을 너무 잔 것은 아니군요. 산과 바다가 내뿜는 음이온 때문인가? 어쨌든 동남아 해변 숙소보다 태안 여행 숙소가 힐링하기 딱 좋았습니다.

시원한 바닷바람이 들어올 수 있도록 문을 모두 열어두고 이제 아침 식사를 즐길 차례네요. 클라뉴라와 요구르트를 섞어 준비했고 김치볶음밥도 준비했습니다. 요즘 밀키트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 시원한 바닷바람이 들어올 수 있도록 문을 모두 열어두고 이제 아침 식사를 즐길 차례네요. 클라뉴라와 요구르트를 섞어 준비했고 김치볶음밥도 준비했습니다. 요즘 밀키트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

식후에는 힐링타임을 갖기로 하고 방을 옮겼어요. 식후에는 힐링타임을 갖기로 하고 방을 옮겼어요.

꽃차를 녹여 다과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차가 나오는 동안 잠시 가까이 다녀올 곳을 찾기도 했어요. 꽃차를 녹여 다과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차가 나오는 동안 잠시 가까이 다녀올 곳을 찾기도 했어요.

그래서 태안 여행 숙소와 30분 미만 두 곳을 다녀오기로 하고 태안 신두리 해안습지와 그래서 태안 여행 숙소와 30분 미만 두 곳을 다녀오기로 하고 태안 신두리 해안습지와

파도리 해식동굴에 가보기로 했어요. SNS 핫플레이스이기도 해서 태안 감성 숙소와의 콜라보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파도리 해식동굴에 가보기로 했어요. SNS 핫플레이스이기도 해서 태안 감성 숙소와의 콜라보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예쁘게 우려낸 꽃차를 맛보며 태안 여행의 힐링을 이어갔습니다. 예쁘게 우려낸 꽃차를 맛보며 태안 여행의 힐링을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그날 밤 다시 두배의 불멍과 그리고 그날 밤 다시 두배의 불멍과

재미를 만끽하는 게임을 즐겼고, 새벽 간식으로는 떡볶이까지 먹었습니다. 24시간 무인 상점은 정말 편리했어요. 재미를 만끽하는 게임을 즐겼고, 새벽 간식으로는 떡볶이까지 먹었습니다. 24시간 무인 상점은 정말 편리했어요.

 

 

 

부대 시설.

태안 한옥 숙박시설인 호텔 얼라이브 태안은 한옥 입구 쪽 길가에 주차가 가능하며, 태안 한옥 숙박시설인 호텔 얼라이브 태안은 한옥 입구 쪽 길가에 주차가 가능하며,

러프스타일 숍에서는 전자레인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와 음료, 컵라면, 스낵 등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러프스타일 숍에서는 전자레인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와 음료, 컵라면, 스낵 등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호텔 얼라이브 태안은 칫솔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이곳에서 할 수 있었는데, 대나무 친환경 칫솔에 고체 치약 3알이 패키징되어 있었습니다. 호텔 얼라이브 태안은 칫솔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이곳에서 할 수 있었는데, 대나무 친환경 칫솔에 고체 치약 3알이 패키징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텐츠는 태안 여행의 힐링을 위해 꼭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덧붙여서 마시멜로용 스톡도 라운지에서 대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태안 숙소 추천 안하는게 어색하죠? 그리고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텐츠는 태안 여행의 힐링을 위해 꼭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덧붙여서 마시멜로용 스톡도 라운지에서 대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태안 숙소 추천 안하는게 어색하죠?

 

모처럼 2박 3일간의 힐링을 태안 여행에서 즐기고 왔습니다. 그런데 호텔 얼라이브 태안탕 한옥 비치 리조트는 명소 중심이었던 그동안의 여행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태안 감성 숙박시설이었습니다, 모처럼 2박 3일간의 힐링을 태안 여행에서 즐기고 왔습니다. 그런데 호텔 얼라이브 태안탕 한옥 비치 리조트는 명소 중심이었던 그동안의 여행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태안 감성 숙박시설이었습니다,

한옥이라서가 아니라 가지고 있는 콘텐츠와 감성 때문에 더욱 그런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이러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태안의 숙소 추천으로 호텔 얼라이브 태안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한옥이라서가 아니라 가지고 있는 콘텐츠와 감성 때문에 더욱 그런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이러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태안의 숙소 추천으로 호텔 얼라이브 태안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