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금척상담소 서정희, 고 서세원 언급 결혼생활연령 프로필
채널A 금요일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서정희가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출연회는 81회이고 방송일인 5월 12일입니다.서정희의 어머니 장복숙 여사와 함께 출연했으며 녹화는 전 남편 서세원의 서거 전에 진행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 시기에 대한 우려도 있었지만 예정대로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서정희는 1962년생으로 전 남편 서세원과 1982년 결혼해 딸과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언론에는 잉꼬부부로 알려졌으나 2015년 이혼했고, 그 과정에서 전 남편에게 가정폭력을 당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과거 다른 프로그램에서 서정희는 폭행 당시 상황을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전 남편과 지하주차장 라운지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다툼이 발생했고, 전 남편은 CCTV 사각지대인 요가실에서 서정희를 잡아당겨 목을 조르기도 했고, 이동 중 바닥에 쓰러진 서정희의 다리를 잡아 복도로 끌고 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발목이 잡힌 채 끌려가는 모습이 담긴 CCTV가 대중에게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김상담소 서정희 출연으로 과거 결혼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보지 말라는 건 못 봤고 연락하지 말라고 하면 안 했다는 서정희의 말에 MC 박나래 눈물짓는 표정입니다.
서정희는 전남편이 자신을 사랑해서 했던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 말했는데요. 서정희 아들에게 “어머니는 이단교주를 섬기듯 살았다”는 말까지 들었지만 서정희는 여전히 자신을 사랑했기 때문에 그랬을 것 같다는 이야기를 남겼습니다.그러자 “그건 사랑이 아니다” “상대방을 성장시키지 않는 방식이었다”고 말하는 오은영 박사의 대답이 이어집니다.열아홉의 젊은 나이에 결혼해 환갑을 넘긴 서정희는 자신의 인생이 다 틀렸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열아홉의 젊은 나이에 결혼해 환갑을 넘긴 서정희는 자신의 인생이 다 틀렸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한편 서정희 유방암 투병 이야기와 머리카락이 빠져 마음이 아팠던 당시 상황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는 모습입니다. 오은영 박사는 어떤 솔루션을 줬을까요? <오은영의 돈상담소> 서정희의 출연 방송시간은 금요일 오후 9시 30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