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병 세트 아폴로 락앤락 500ml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보온병을 돈 주고 산 적이 없어요. 다른 사람들은 스타벅스 보온병이나 뭐 이런 거 샀는데 저는 다 무료로 받아서 쓰고 있네요.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받아 두는 것만으로 쌓여 갑니다. 중학교 1학년 때인가, 그 당시 학교에서 급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도시락과 보온병을 집에서 가지고 가기도 했는데, 요즘 학생들은 이런 일이 별로 없을 것 같네요. 저도 1학년 때만 도시락을 가지고 다니고, 2학년부터는 도시락 회사에서 배달을 와서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좀 황당한 게 학교에 급식시설이 없어서 사설 도시락집 밥을 먹고 있었네요. 시골 학교를 다닌 것도 아니고 울산 옥동에 있는 학교를 다녔는데 급식시설이 없는 게 지금 와서 생각하면 신기해요. 초등학교 다닐 때는 학교에 급식시설이 있었는데 중학교에 급식시설이 없어서 어머니가 1년 동안 고생하셨어요. 보온병 세트 아폴로 락앤락 500ml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보온병을 돈 주고 산 적이 없어요. 다른 사람들은 스타벅스 보온병이나 뭐 이런 거 샀는데 저는 다 무료로 받아서 쓰고 있네요.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받아 두는 것만으로 쌓여 갑니다. 중학교 1학년 때인가, 그 당시 학교에서 급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도시락과 보온병을 집에서 가지고 가기도 했는데, 요즘 학생들은 이런 일이 별로 없을 것 같네요. 저도 1학년 때만 도시락을 가지고 다니고, 2학년부터는 도시락 회사에서 배달을 와서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좀 황당한 게 학교에 급식시설이 없어서 사설 도시락집 밥을 먹고 있었네요. 시골 학교를 다닌 것도 아니고 울산 옥동에 있는 학교를 다녔는데 급식시설이 없는 게 지금 와서 생각하면 신기해요. 초등학교 다닐 때는 학교에 급식시설이 있었는데 중학교에 급식시설이 없어서 어머니가 1년 동안 고생하셨어요.
찾아보면 더 있을텐데 일단 보이는 것만 다 꺼내와서 촬영했어요. 락앤락과 아폴로는 유명 브랜드라고 들은 적이 있어요. 찾아보면 더 있을텐데 일단 보이는 것만 다 꺼내와서 촬영했어요. 락앤락과 아폴로는 유명 브랜드라고 들은 적이 있어요.
부모님이 행사장에 가서 받아온 것도 있고, 제가 받아온 것도 있네요. 락앤락 제품은 반찬통뿐만 아니라 보온병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부모님이 행사장에 가서 받아온 것도 있고, 제가 받아온 것도 있네요. 락앤락 제품은 반찬통뿐만 아니라 보온병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어떤 방법이 가장 보온성이 높은지는 모르겠어요. 다 열어봤는데 구조가 조금씩 달랐어요. 이것도 특허가 걸려있어서 따라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어떤 방법이 가장 보온성이 높은지는 모르겠어요. 다 열어봤는데 구조가 조금씩 달랐어요. 이것도 특허가 걸려있어서 따라할 수 없는 것 같아요.
500ml 아폴로는 옛날부터 유명한 회사입니다. 찾아보니 도시락 밥솥도 아직 판매중이네요. 아폴로라서 외국 회사 제품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국산이에요. 500ml 아폴로는 옛날부터 유명한 회사입니다. 찾아보니 도시락 밥솥도 아직 판매중이네요. 아폴로라서 외국 회사 제품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국산이에요.
이 구조의 제품을 어렸을 때 많이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뚜껑에 물을 부어 마실 수 있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대신 청소가 조금 어려운 구조라고 생각됩니다. 이 구조의 제품을 어렸을 때 많이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뚜껑에 물을 부어 마실 수 있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대신 청소가 조금 어려운 구조라고 생각됩니다.
예전에 이 제품에 죽을 넣어둔 적이 있는데 6시간 후에 열었는데 처음 온도랑 똑같았어요. 제품의 보온 성능에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예전에 이 제품에 죽을 넣어둔 적이 있는데 6시간 후에 열었는데 처음 온도랑 똑같았어요. 제품의 보온 성능에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구조상 밀폐가 잘 되는 방식이라 잘 식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단점을 하나 꼽자면 따뜻한 물을 입대해서 다 마신 적이 몇 번 있어요. 구조상 밀폐가 잘 되는 방식이라 잘 식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단점을 하나 꼽자면 따뜻한 물을 입대해서 다 마신 적이 몇 번 있어요.
이 제품은 119 소방서에서 준 것 같습니다. 크기가 작고 등산용 고리가 붙어 있기 때문에 등산 시 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은 상품입니다. 이 제품은 119 소방서에서 준 것 같습니다. 크기가 작고 등산용 고리가 붙어 있기 때문에 등산 시 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은 상품입니다.
뚜껑이 플라스틱으로만 되어 있어서 겨울보다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편할 것 같네요. 보온병세트 아폴로락앤락 500ml 비교 뚜껑이 플라스틱으로만 되어 있어서 겨울보다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편할 것 같네요. 보온병세트 아폴로락앤락 500ml 비교
이 제품도 락앤락 500ml 제품인데 딸기우유색상이라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손잡이 부분이 고무라 오래 사용하면 변색될 것 같은데 일단 색이 예쁘고 좋을 것 같네요. 이 제품도 락앤락 500ml 제품인데 딸기우유색상이라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손잡이 부분이 고무라 오래 사용하면 변색될 것 같은데 일단 색이 예쁘고 좋을 것 같네요.
뚜껑 안쪽에도 고무로 밀폐되도록 만들어져있어 겨울철 사용하기 좋아 보입니다. 제품끼리 밀폐구조만 다르고 병은 똑같아 보이는 것 같아요. 뚜껑 안쪽에도 고무로 밀폐되도록 만들어져있어 겨울철 사용하기 좋아 보입니다. 제품끼리 밀폐구조만 다르고 병은 똑같아 보이는 것 같아요.
이거는 커피숍에서 받아온 것 같은데 350ml, 아니면 400ml 정도로 보이네요. 이거는 커피숍에서 받아온 것 같은데 350ml, 아니면 400ml 정도로 보이네요.
독특하게 항아리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뜨거운 것을 넣어 두어도 식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독특하게 항아리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뜨거운 것을 넣어 두어도 식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도 용량이 크지 않습니다.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짐이 많기 때문에 이런 작은 보온병도 자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제품도 용량이 크지 않습니다.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짐이 많기 때문에 이런 작은 보온병도 자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남성은 사실 보온병을 귀찮아서 별로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집에 이렇게 보온병이 많은데 거의 안 쓰는 걸 보면 확실히 남자분들은 보온병 사용이 적어요. 남성은 사실 보온병을 귀찮아서 별로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집에 이렇게 보온병이 많은데 거의 안 쓰는 걸 보면 확실히 남자분들은 보온병 사용이 적어요.
아무래도 들고 다니기가 무겁고 귀찮아서 별로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어딜 가나 정수기가 있기 때문에 더 그럴 것 같은데 아이 키우는 집에서 제일 많이 쓰는 것 같고 어른들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우리는 차를 타거나 저처럼 죽을 넣을 때만큼 쓰는 것 같아요. 가격은 알아보니 2만원에서 3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싸고 좋은 제품이 많기 때문에 특정 브랜드에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온병의 구조는 거의 같고 윗부분만 특허 때문인지 다 달랐어요. 종합해 보면 고무 밀폐 방식이 가장 보온력이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온병에 12시간 이상 보관하면서 내용물을 마시지 않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선택해도 만족할 것 같습니다. 이상,보온병세트 아폴로락앤락 500ml 비교를 마치겠습니다. 아무래도 들고 다니기가 무겁고 귀찮아서 별로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어딜 가나 정수기가 있기 때문에 더 그럴 것 같은데 아이 키우는 집에서 제일 많이 쓰는 것 같고 어른들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우리는 차를 타거나 저처럼 죽을 넣을 때만큼 쓰는 것 같아요. 가격은 알아보니 2만원에서 3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싸고 좋은 제품이 많기 때문에 특정 브랜드에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온병의 구조는 거의 같고 윗부분만 특허 때문인지 다 달랐어요. 종합해 보면 고무 밀폐 방식이 가장 보온력이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온병에 12시간 이상 보관하면서 내용물을 마시지 않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선택해도 만족할 것 같습니다. 이상,보온병세트 아폴로락앤락 500ml 비교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