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한우 갈비뼈 위 고기 스테이크 덮밥.
또 고기덮밥을 해먹었어요.이번에는 한우 목살과 갈비뼈 위의 고기를 구워 먹고 남은 고기가 있어 아들의 요청에 따라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반값 한우 할인행사 너무 좋네요.구워 먹고 남은 고기이기 때문에 뒷면을 올리브 오일을 발라 냉장고에 보관한 스테이크처럼 구워주었습니다.갈비뼈 위의 고기보다 부채가 더 부드러웠어요.매운맛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김치와 고추장 등을 넣고 매콤한 양념장을 만들었습니다.아들은 잘 익은 양파를 좋아해서 단짠 양파 조림을 만들어 넣고, 저는 아삭아삭한 생양파를 얇게 썰어 듬뿍 깔아 주었습니다.셋이서 각자 취향에 맞게 맛있게 먹었어요.
간편식이라 따라하기는 정말 쉬워요.
완성작인데 소스는 스테이크 소스에 마요네즈를 추가했어요.마요네즈는 사랑입니다. (웃음)
고기가 얼마나 부드럽고 맛있는지 입안에서 녹거든요.
재료 준비는 끝입니다.초록색 채소가 빠져서 조금 아쉽지만 시금치 나물을 반찬으로 먹어도 괜찮습니다.요즘 채소값이 더 비싼 것 같아요.
계란후라이도 반숙으로 준비해.
고기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주면 돼요.저는 미디엄 레어, 레어를 좋아하고 남자 둘은 웰던을 좋아해요.
그릇에 따뜻한 갓 지은 밥을 올려놓고,
아들은 양파조림을 넣어준후
스테이크 갈비뼈 위의 고기를 잘라 올리고 소스를 뿌려 계란 후라이를 올리면 직접 잘 섞어 살짝 먹습니다.소고기니까 식감도 좋고 육즙도 좋고 한우 갈비뼈 위의 고기 스테이크 덮밥은 절대 양보할 수 없어요!이건 제가 먹으려고 만든거에요..생양파…좋네요..아삭아삭한게 고기의 육즙과 담백함에 깔끔한 느낌을 더해줘서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밥위에 양파를 깔고 갈비뼈위의 고기스테이크를 잘라서 넣고 김치볶음을 올리고…한우스테이크보다 화룡점정,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올려서근접 촬영… 한우 갈비뼈 위의 고기 스테이크를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미디엄 레어로 입안에서 녹았던 반값 한우!저는 덮밥을 절대 섞어 먹지 않습니다..이렇게 부분을 잘 떠 먹습니다.아, 정말 또 먹고 싶어지네요 간편하지만 영양가가 높아요.먹을 만한 식사로 이만한 것도 없네요.정말 또 먹고 싶어요.화도농협 하나로마트 본점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981-12#한우스테이크덮밥 #갈비살스테이크 #반값한우 #쇠고기덮밥